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시방서

컨테이너 사용목적

  • 이동, 운반이 편리하다.

  •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.

  • 이러한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은 사항을 필히 준수하여 공급하는 것이 제작자의 의무이며 책임이다.

준수사항

골조

철강재료번호 : SS400(포항제철, 연합철강)

각 부재는 Co2 용접(Filet 용접 / 45° 각 용접)으로 하고, 지게차 또는 크레인,
어느 장비로도 상하차 할 수 있는 구조로 한다.

상하차시 골조 및 내장에 위해할 정도의 힘이 일어나지 않는 구조로 한다.

상용시에도 외부압력에 따른 흔들림이나 힘을 방지한다.

품명

규격

천장체
(Roof Panel)

2.0 x 1050 x 2360

옆 마감대
(BTM side rail)

4.2 x 50 x 160 x 30 x 5702

벽체
(Side Panel)

1.6 x 1112 x 2330
1.6 x 834 x 2330
1.6 x 556 x 2330

하부지지대
(Cross member)

3.0 x 70 x 120 x 25 x2330
3.0 x 40 x 120 x 25 x 2330
3.0 x 30 x 120 x 300 x 2330

각파이프
(Top Side rail)

2.3 x 50 x 50 x 6000

지게발
(Fork Pocket)

주물 (118 x 160 x 180)

기둥체
(Corner Post)

3.2 x 43 x 175 x 2387

방화문
(Steel door)

1.2 x 900 x 2100

단열 및 내장

[천장]

단열재로 아티론시트 5mm, 스치로폴 50mm, 라미나 합판 3.0mm를 사용한다.

내장재의 부착용 바탕으로는 미송각재를 사용하며, 간격은 내장재의 면이 일정하고 충분히 힘을 받을 수 있도록 한다.(선박단열 시공법으로 시공)

단열재는 틈이 없도록 부착하며 겨울철 습기가(결로현상) 서리지 않도록 한다.

[벽]

단열재로 스치로폴 50mm, 라미나 합판 3.0mm를 사용한다.

내장재의 부착용 바탕으로는 미송각재를 사용하며, 간격은 내장재의 면이 일정하고 충분히 힘을 받을 수 있도록 한다.(선박단열 시공법으로 시공)

단열재는 틈이 없도록 부착하며 겨울철 습기가 (결로현상) 서리지 않도록 한다.

[바닥]

지지대인 Cross Member는 3.0mm로, 간격은 450mm로 한다.

Cross Member 위에 Poly Wood 18mm를 태핑스크류로 고정한다.

Poly Wood 18T(1220*2440. 인도네시아산) 위에 모노륨으로 마감처리한다.

도장

도장재는 선박용 염화고무계 도료인 라바페인트를 사용한다.

1차 하도(에폭시 징크 프라이마)후 2회에 걸쳐 상도 처리한다.

에어리스 스프레이 도장을 원칙으로 하며, 도장면은 매끄럽게 한다.

1회 도장두께 : 40u 이상 (칼라색생 : C-80680, 한국표준 색견표)

전기설비

형광등은 각열로 점멸할 수 있도록 한다. 스위치 위치: 출입문옆 1.2m 상단

콘센트 : 220V(2구), H = 40cm

스위치 : 15A - 250VAC, 전선 : 600V IN 2.0mm(전등용, 콘센트용)

누전 차단기, 메인 스위치함, 배전판(Control Panel) 별로 부착한다.

마감

외관은 전체적으로 미려한 색체(C-80680)로 무광택 도장한다.

콘테이너에 사용되는 모든 철자재는 1차 Shot후 용접하고 그라인딩 및 브러쉬 작업을 거쳐 징크 푸라 이머 처리한다.

기타

환풍기는 250*250 KS제품을 설치한다. (한일제품)

창문은 1050 900 럭키 하이샤시로 한다.

기타 사항은 귀사와의 상호 협조에 의하여 제작한다.

정품 제작 과정에 속한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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